NEWS
TITLE [AHN HYO SEOP] 안효섭, 브랜드 ‘에디션 센터빌리티’와 3년 연속 재계약! ‘대세 입증’
DATE 2024-02-23





배우 안효섭이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와의 인연을 3년째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안효섭이 모던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 3년 연속 재계약을 확정, 올해도 다채로운 활약과 캐미스트리로 큰 시너지를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이 가운데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는 안효섭과의 재계약 소식과 함께 24SS 캠페인 ‘MY CABINET’(마이 캐비닛) 화보를 공개했다. ‘평범하고 사소한 일상의 순간도 수집의 대상이 된다는 주제의 24SS 캠페인 ‘MY CABINET’은 일상과 추억, 좋아하는 것들에 대한 내용으로 에디션 센서빌리티가 추구하는 라이프에 대해 담아냈으며, 배우 안효섭의 일상에 대한 인터뷰가 티저 영상으로 선공개되어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안효섭은 에디션 센서빌리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웨이드 재킷을 비롯해 뉴트럴톤의 스웨터와 치노팬츠를 착용하여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안효섭은 명품 아우라로 다채로운 화보를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안효섭이 모델로 활동하는 동안 에디션 센서빌리티와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연령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오랜 시간 함께 하며 서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올해도 안효섭이 가진 건강하고 우아한 이미지의 고유한 매력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전 상품의 소재 퀄리티에 집중하였으며, 재킷, 점퍼, 팬츠와 같이 기본 아이템은 다양한 텍스처를 적용하여 미니멀한 무드 가운데 고급스러움을 더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베이직 아이템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더해 안효섭을 전속 모델로 발탁한 후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가 모두 상승하며 안효섭과의 콜라보는 대중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렇듯 안효섭이 모던 캐주얼 브랜드의 간판 얼굴로 꾸준히 활동할 수 있는 것은 매 작품 보여주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과 쉼 없이 이어가는 활발한 행보, 그리고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성실한 이미지가 주는 신뢰감이 광고주들은 물론 대중들에게 제대로 어필되고 있기 때문.



더욱이 최근 데뷔 후 첫 아시아 투어를 진행, 끝없는 러브콜 속에 추가로 이어진 앵콜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친 안효섭은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치솟는 인기 속 새 작품 전지적 독자 시점을 통해 스크린 데뷔까지 앞두고 있어 전에 없는 기대를 모으고 있는바. 이에 글로벌 대세 배우로 등극한 그는 쏟아지는 광고계의 러브콜과 함께 블루칩으로 떠오르는 동시에 여러 브랜드의 앰버서더 행보를 보이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어 그가 이어나갈 행보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24SS ‘MY CABINET’ 풀버전의 인터뷰와 화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에디션 센서빌리티]